본문 바로가기

HouseIDEA/편한분위기의 집

편안함을 위한 노력, 눈으로 향이 느껴지는 집

반응형
 

 

편안함을 위한 노력, 눈으로 향이 느껴지는 집

in. 스페인  ㅣ  400㎡(121평)

 

 

편안한 분위기를 위한 노력의 흔적들

 

모던한 외관의 스페인 Noa House는 집주인의 확고한 신념으로 만들어진 주택이라합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효율적인 구조를 1번으로 집과 정원사이를 자연스럽게 연결하길 희망했다는데 가족들을 위하는 가장의 마음이 느껴지는 설계입니다.

복잡하지 내부 인테리는 원목의 질감과 화이트를 조화롭게 구성하였는데, 컨츄리하면서 현대적이 마감의 포인트 인테리어가 완성도를 높여주었습니다. 덕분에 시선은 분산되지 않으며 넓은 창으로 보이는 외부 정원은 답답합을 업애주었습니다. 

 

 

 

생활동선을 고려한 체계적인 내부 구성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빛이 잘 들고 정원이 한눈에 보이는 곳에 식탁을 배치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었고, 바로 옆의 공용거실에는 미닫이 외벽을 설치하여 때로 즐기고 싶은 프라이버시 타임을 확보해 주었습니다. 곳곳에 설치된 조명들은 은은한 분위기와 함께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보여줍니다.

 

 

 

 

세련미와 효율성을 동시에 잡다.

 

원목 천장과 세라믹 외벽은 현대적이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열효율을 높여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을 줍니다. 덕분에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주방의 바에 앉아 은은하 조명 속에 사랑하는 이와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상상을 해보세요. 오늘 하루 힘들었던 일들이 사라질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짜투리 공간을 멋지게 활용한 주차장과 공간계획이 우수한 선반과 내부 계단들에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느껴저, 전원주택을 지으려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은 집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주택들>

 

안과 밖에서 숲을 즐길 수 있는, 동화 속 오두막 주택

A HOUSE in RASU NAMAI in.리투아니아 ㅣ 96㎡(29평) 삼각뿔 높은 천장이 매력적 초록의 자연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집, 그래서 항상 편안한 마음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투

houseidea.tistory.com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조명이 멋진 현대식 주택

모던&럭셔리, EV HOUSE in.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ㅣ 315㎡(95평) 프라이버시+ 안락함을 설계하다 오늘 소개할 집은 모던한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재질과 볼륨감이라 정적인 주변 집들과 한 눈에 비교

houseidea.tistory.com

 

최고급 자연재료로 지어진 초록을 품은 전원주택

정원과 하나가 된 HOUSE.H in.독일 ㅣ 480㎡(145평) 겉과 속 모두 천연나무 재료 멋진 정원과 주변 정경을 품고 싶은 마음이 표현된 독일 슈탄버그의 고급 전원주택입니다. 초록의 들판에는 다양한

houseidea.tistory.com

 

<예쁜집IDEA 카톡채널 추가하기>

 

예쁜집IDEA

예쁜집을 소개해드립니다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