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useIDEA/이색적인 집

하늘로 비상하는 모습의 이색적인 주택

반응형



<하늘로 올라가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색적인 주택>


시원하게 트인 정원에 독특한 외관을

가진 집이 하나 눈에 들어옵니다.

인테리어 원목으로 지어졌지만

평범함을 거부한 채 설계되었네요.



전망이 좋은 곳에 지어진다면

부러움을 얻게 될 듯한 전면창도

우측으로 쏠린 디자인을 통해

생활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

좋은 경관을 언제나 즐길 수

있도록 짜임세 있게 지어졌습니다.




하늘로 올라갈 것만 같은 느낌이

확! 드는 이색적인 디자인에는

섬세한 아이디어 숨겨져 있습니다.


바로.. 떠 있는 주거공간 아래로

주차공간을 설치한 것인데요.

기발하면서도 과감한 선택에

박수를 보낼 수 밖에 없겠네요.






개인적으로 낮에는 놀라고,

밤에는 감탄을 하는 집입니다.

조명을 이용하여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번에 연출했네요.



주택의 끝에 자리한 박스형 공간은

경치를 즐기기 좋은 곳에 지어져

거실로 활용이 되는 듯 합니다.


쇼파와 테이블 등을 화려하지

않게 최소화 하여 인테리어와

외부의 경정이 조화되도록

잘 설계한것이 인상적입니다.



약간은 빈티지하면서 밎밎한벽에

재미요소를 더한것도 너무 좋네요.



외관은 현대적인 느낌보다 하나의

작품을 보는 느낌이 강하지만

내부는 고급스러움이 표현되어

생활하기도 좋은 집이라 여겨집니다.


집에대한 영감이 필요하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고자하면

비상하는 이 집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