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useIDEA/전망좋은집

in 애리조나. 환상적인 전망을 가진 현대식 주택

반응형

 

자연과 어우러진 집: 사막 그리고 조화

주택은 집 주변 자의의 일부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그리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다른 곳과 차별화되어야 아름다운 집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에 위치한 이 주택은 현대식 주택의 표본며, 입구의 천연 바위 형성물이 인상적입니다. 마치 손님들에게 환영한다고 말을 거는 것 같죠.

 

 

 

현대적인 공간 : 블랙 & 화이트

정성스럽게 조성된 길은 주택 입구와 이어지는데, 이 곳은 천연 바위 특징 뒤에 깔끔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일직선의 현대적 마감재와 따뜻한 조명은 외관에서 현대성을 묘사합니다. 고급스러운 자재를 활용해서도 있지만 자연경관만을 오로지 담은 테라스 뷰에서 진정한 전원주택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대리석을 조화롭게 인테리어했고 이색적인 구조들을 배치하여 머무는 사람들의 시간을 극진히 대접하는 것 같습니다. 매일이 특별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CG같은 곳

주택 내부로 들어서면, 이 현대적인 호화로움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려갑니다. 유리벽이 둘러싸는 개방형 거실은 실내와 실외 사이의 경계를 완전히 흐린 듯한 느낌을 줍니다. 매료적인 어두운 돌 난로는 부엌과 식당 공간을 외부 휴식 공간과 분리합니다.

 

 

 

 

내외부의 경계를 흐린 개방적성 : 최고급 테라스

유리벽이 둘러싸는 개방형 거실은 실내와 실외의 경계를 사라지게 만듭니다. 거실에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편안하게 즐기는데 야외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씁니다. 특히 자연경관의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는 이 건축물의 베스트 장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