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useIDEA/전망좋은집

빼어난 자연경관을 담은 테라스가 멋진 전원주택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쉼터

넓은 녹지가 있는 곳에 지어진 이 주택은 아름다운 외관이 초록의 주변과 잘 어우립니다. 유유자적한 생활과 원초적인 자연 경치가 조화를 이룬 환상적인 게스트 별장로 최적화된 구조입니다. 톡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미니멀+스타일리쉬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바깥에서 보면 내부가 거의 보이지 않는데 자의의 초록 방패가 건물을 덮고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도록 지어졌습니다.

 

 

 

 

하비 그레이엄 아키텍츠의 독특한 칸틸레버드 디자인

이 주택의 디자인은 부지에 상관없이 기존의 녹지를 최대한 보존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칸틸레버드 디자인이 탄생했는데, 이는 건물 내부에서 다양한 멋진 자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건물의 금속 뼈대를 제외하면 내부에는 흰색과 목재 컬러로 인테리어되었습니다. 또한,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전면 유리벽은 안과 밖의 경계를 없애줘서 채광과 함께 풍경을 실내로 연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자연의 품에 안긴 손님 파빌리온, 현대적이고 초대적인 공간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게스트 별장에 머문다면 현대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공간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끝없이 펼쳐진 자연 풍경을 거대한 미술작품처럼 즐길 수 있으며, 현대적이고 독특한 가구와 인테리어는 머무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안락함을 선물합니다. 주변의 숲이 거대한 병풍처럼 집 주변을 완벽하게 덮고 있어서 세상과 단절된 휴식을 원한다면 이만한 장소가 없을 것입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는 덤이겠네요.

 

 

 

원목느낌의 가구들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블랙&화이트로 구성된 기둥과 천장은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이런 별장에서 소중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낸다면 잊지 못할 추억을 가질 수 있겠네요. 도심과 떨어진 숲속에 피톤치드 가득한 테라스 주택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기 좋은 건축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