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useIDEA/현대식 전원주택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조명이 멋진 현대식 주택

반응형

 

모던&럭셔리, EV HOUSE

in.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ㅣ  315㎡(95평)

 

 

 

프라이버시+ 안락함을 설계하다

 

오늘 소개할 집은 모던한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재질과 볼륨감이라 정적인 주변 집들과 한 눈에 비교가 되어 특별해보이기까지 합니다. 총 4층의 공간으로 이루어 졌는데 외관에서 보면 지붕과 외벽이 하나로 이어진 듯 디자인 되어 이색적입니다. 수직의 다양한 창들은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집안의 공기를 환기시켜주는 기능을 해줍니다.

 

 

 

 

 

 

내부는 세련미가 가득한데 가구와 조명 등 비싼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 무게감이 있습니다. 현대식 젊음과 고풍스러운 감각이 적절히 조화된 신구가 잘 어우리진 인테리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수직적으로 공간을 구분한 집이라 자칫 잘못하면 불편할 수 있는데 동선을 잘 고려해서인지 집안의 다양한 기능들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침실은 조도가 적절하고 생활이 잘 감춰져서 안락함이 느껴지며, 단순화 된 정적 인테리어가 안방의 주 기능을 확실하게 해줄 것 같습니다. 숙면을 취하다 은은히 보이는 외부 채광으로 눈뜨는 상상을 해보세요. 너무 기분이 좋지 않나요?

 

이 주택이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어 보이는 이유는 조명 덕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조명으로 인해 얼마나 분위기가 멋지게 변하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주택들>

 

 

현실과 생활이 완벽 분리, 거실 인테리어가 압도적인 오픈 테라스하우스

정원과 거실 인테리어가 멋진 개방형 단독주택 벨기에 건축물 / 175㎡ (53평) 높은 천장에 시야가 탁 트인 전면 유리창이 인상적인 집, 테라스와 정원이 한눈에 들어와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

houseidea.tistory.com

 

프리미엄급 풍경, 제주도 푸른바다와 한라산 사이의 전원주택

메이슨 드 그랑 블루 / 천창환+Studio.i in. 제주도 ㅣ 157㎡(47평) [출처 : https://www.archdaily.com/907864] 지역의 질감이 묻어있는 향기나는 집 제주도에는 제주도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내륙에서..

houseidea.tistory.com

 

편안함을 위한 노력, 눈으로 향이 느껴지는 집

편안함을 위한 노력, 눈으로 향이 느껴지는 집 in. 스페인 ㅣ 400㎡(121평) 편안한 분위기를 위한 노력의 흔적들 모던한 외관의 스페인 Noa House는 집주인의 확고한 신념으로 만들어진 주택이라합니

houseidea.tistory.com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조명이 멋진 현대식 주택

모던&럭셔리, EV HOUSE in.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ㅣ 315㎡(95평) 프라이버시+ 안락함을 설계하다 오늘 소개할 집은 모던한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재질과 볼륨감이라 정적인 주변 집들과 한 눈에 비교

houseidea.tistory.com

 

 

 

<예쁜집IDEA 카톡채널 추가하기>

 

예쁜집IDEA

예쁜집을 소개해드립니다

pf.kakao.com

반응형